- Overview
-
흥미진진한 첩보 액션 동화를 애니 코믹스로 다시 만나다!
- Book Intro
-
<코드네임> 애니메이션의 장면을 그대로 담아낸 애니 코믹스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의 흥미진진한 모험을 다채롭고 생생하게 전한다. <코드네임 X> 애니 코믹스 시리즈는 액션 첩보물 장르에 맞게 그려지는 다양한 모션과 액션을 입체감 있게 만나볼 수 있으며, 빠르게 지나가 아쉬웠던 장면을 오랫동안 선명하게 감상할 수 있다. 원작 동화부터 뮤지컬, 애니메이션까지 확장된 코드네임의 세계를 또 한 번 만나 볼 기회이기도 하다.
애니 코믹스 안에는 원작에 등장하지 않았던 매력적인 인물 ‘스카우터 9’이 새롭게 등장한다. 전투 외 서포터 역할을 하는 스카우터 9은 MSG 내 인재 관리를 주 업무로 담당하는 만큼 요원들에 대한 이해도도 높고 애정도 깊다. 귀여운 오리의 외형으로 무시받기도 하지만, 뛰어난 전략가로 활약하며 감초 역할을 해낸다. 원작에 등장하지 않은 숨겨진 이야기와 인물의 등장은 첩보 조직 MSG의 또 다른 이야기와 코드네임 세계를 상상해 볼 수 있다.
원작과 함께 다른 부분을 찾아가며 읽는 것 또한 애니 코믹스를 재밌게 즐기는 방법 중 하나가 될 것이다.
코드네임 X 애니 코믹스 1. MSG
스케이트보드와 랩을 좋아하는 열두 살 평범한 소년 강파랑은 우연히 엄마의 비밀 일기장을 발견한다. 비밀 일기장 안에는 엄마가 과거에 첩보원이었다는 사실이 적혀 있는데! 일기장 을 살펴보던 강파랑은 의도치 않게 과거로 넘어가 엄마인 바이올렛을 만나고, 세계 최대 첩보국 MSG까지 가게 되는데……. 그곳에서 ‘코드네임 X'라는 요원명을 받게 된 강파랑! 강파랑의 존재를 탐탁지 않아 하는 코드네임 R은 강파랑의 자격을 시험하기 위해 스파이 테스트를 시킨다. 모든 테스트에 통과한 강파랑! 이제 남은 건 불독 국장이 맡긴 비밀 편지를 되찾는 첫 번째 미션. 과연 무사히 해낼 수 있을까?
부록
1권 부록에는 세계 최대 첩보국 MSG가 무엇인지, 어떻게 조직되어 있는지를 알 수 있는 조직도와 등장인물들의 첫인상 테스트를 수록했다.
- About the Author
-
강경수
낙서와 공상을 좋아하고, 아들 파랑이와 장난치며 놀기를 좋아합니다. 만화를 그리면서 그림을 시작했고, 지금은 선보이는 작품마다 독자들의 사랑을 받는 작가가 되었습니다. <코드네임> 시리즈는 작가가 오랫동안 마음속에 품고 있던 ‘꿈’을 마음껏 펼쳐 그린 작품 입니다. 그동안 많은 동화책에 그림을 그렸으며, 쓰고 그린 그림책으로 《거짓말 같은 이야 기》, 《꽃을 선물할게》, 《눈보라》, 《커다란 방귀》, 《나의 엄마》, 《왜×100》 등이 있습니다. 《거짓말 같은 이야기》로 2011 볼로냐 국제어린이도서전 논픽션 부문 라가치상 우수상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