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verview
-
- Book Intro
-
수많은 독자들을 울린 『삶의 쉼표가 필요할 때』 , R에디션으로 만나다.
여행지에서 만난 이들의 삶과 철학, 세상을 바라보는 다양한 시선, 그리고 사유의 깊이가 어우러져 만들어내는 잔잔한 감동과 울림들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삶의 쉼표가 필요할 때』가 R에디션으로 독자들을 만난다. 그녀의 이야기가 [KBS아침이 좋다] 등 수많은 언론에서 호평을 받으며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었던 이유는, 문장 하나하나에 여행에세이 이상의 감성과 사유를 글에 담아냈기 때문이다. 세상의 차가움 속에서도 따뜻함을 발견해내는, ‘여행 자체보다 그 여정에서 용기와 고통과 희열을 만나는 여행자의 이야기’를 읽고 나면 사랑하는 이들에게 ‘구구절절 말할 필요 없이 조용히 이 책을 건네’는 당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 About the Author
-
꼬맹이여행자(장영은)
원래 이름은 장영은. 하지만 별명인 꼬맹이여행자로 불리기도 한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기도 전부터 금융감독원에서 최초의 고졸 정규직원 5명 중 하나로 사회생활을 시작했다. 5년 동안 근무하면서 어린 나이에 성공했다고 부러워하는 주위의 시선과는 달리 행복하지가 않았고, 결국 퇴사를 결심한다. 이왕 백수가 될거라면 더 넓은 세상에서 다양한 경험을 해보고자 세계일주를 떠나 428일간 6대륙 44개국을 여행하고 돌아온다. 현재는 여행을 통해 느낀 것들을 통해 스물여섯 늦깎이 대학생의 불확실한 미래를 즐기며 하루하루 소소한 행복을 느끼며 살아가고 있다.
네이버블로그 : /punytraveler
인스타그램 : @punytraveler_j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