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verview
-
- Book Intro
-
어느 마을에 아이들의 꿈 이야기를 넣어 꿈빵을 만들어 주는 신기한 빵집이 있어요.아이들은 신나고 재미있는 꿈을 꾸고 난 다음 날이면 아저씨를 찾아가 꿈빵을 만들고, 맛있게 만들어진 꿈빵은 친구들과 나누어 먹어요. 그렇게 행복한 꿈만 가득한 마을에 어느 날 꿈도둑이 몰래 들어왔지 뭐예요. 꿈도둑은 아이들의 행복한 꿈을 모두 훔쳐 먹고, 대신 무서운 꿈만 잔뜩 넣어주었답니다. 아이들의 행복한 꿈을 지키기 위해 빵집 아저씨는 꿈도둑을 물리칠 작전을 세웁니다. 무시무시한 괴물곰빵을 만들어 꿈도둑을 사로잡은 빵집 아저씨는 꿈도둑이 아이들의 꿈을 훔쳐 먹을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알게 되고, 꿈도둑을 위해 새로운 계획을 세웁니다. 모두가 행복해진 신기한 빵집의 맛있고 재미있는 이야기. 이 책을 읽고 나면 오늘 밤은 행복한 꿈을 꿀 수 있을 겁니다.
- About the Author
-
김희선Ⅱ
김희선 선생님은 서양화를 전공하고 초등학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며, 사람과 동물과 환경을 주제로 가슴 따뜻한 그림책을 만들고 있습니다.
아이들은 자면서 꿈을 많이 꾸고 기억도 잘합니다. 만약 심술쟁이 꿈도둑이 아이들의 행복한 꿈을 모두 먹어 버리고 무서운 꿈만 꾸게 만든다면 얼마나 불행할까요. 이 책은 유독 무서운 꿈을 많이 꾸는 아이들이 마음의 유리병에 무서운 꿈을 쏘옥 넣어버리고, 행복한 꿈을 꾸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