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Search

Find ID

Find your account

Enter your email address to find your account.

Find your account

Your registered email address is temporary.
Your password has been sent.

Welcome to K-Book.

please to K-Book. Please create an account for customized services.

* Password must be 4 ~ 12 digits including letters,
numbers and special characters.

* User Type

* Country

Belong to

Preferred Categories (Up to 3 categories)

Newsletter Subscription

끝나지 않은 무서운 이야기

Author

비명소리가득한방

Publisher

파피펍

Categories

장르문학

Audience

성인

Overseas Licensing

Keywords

  • #공포소설
  • #스릴러소설
  • #추리소설
  • #

Copyright Contact

안성학(파피펍)

  • Publication Date

    2017-08-11
  • No. of pages

    240
  • ISBN

    9788967993320
  • Dimensions

    130 * 190
Overview

후텁지근한 여름밤을 서늘하게 해줄 44가지 공포 특급

Book Intro

쉿! 절대 알려고 하지 마! 상상하지도 마!

당신의 머릿속에 아찔한 여운을 남겨줄 44가지 공포특급

“상상 속의 공포는 현실 속의 공포보다 더 강력하다.” 영국의 대문호 윌리엄 셰익스피어는 공포의 속성을 이렇게 정의 내렸다. 그의 말대로 상상력이 없으면 인간에게 공포란 감정은 내재할 수 없다. 이런 관점에서 보자면 진정한 공포란 무심코 들었다가 계속해서 머릿속에 남고, 생각 날 때마다 소름이 끼치게 하는 이야기 속에 담겨 있는 것이 아닐까?

<끝나지 않은 무서운 이야기>는 현대적 감각과 우리 정서에 맞는 이야기를 담아 짜릿한 전율과 오싹함을 선사한다. 이 책에 담긴 이야기는 우리 주변에서 겪을 수 있는 상황에서 공포의 속성을 포착한다. MT에 간 대학생들이 겪은 뜻밖의 재앙, 잃어버린 휴대폰이 불러온 으스스한 상황, 오랜만에 만나 사촌동생의 기이한 행동 등 누구나 한 번쯤은 상상하고 들어봤을 이야기이다. 

 

누구나 한 번은 상상해봤을 일상의 공포! 그래서 더욱 소름 돋는 이야기!

당신의 무의식 어딘가에 잠재해 있는 공포를 향한 욕망이 되살아난다

이 책에 수록된 이야기는 일상의 언어로 한 편 한 편이 짤막하게 서술되었다. 상황 전개에 대한 몰입도를 높이면서 속도감 있게 공포의 절정을 향해 치닫는다. 다양한 소재에서 흥미를 끌고 읽을거리를 더한다. 

크고 작은 차이가 있을 뿐, 사람은 누구나 ‘공포’를 느낀다. 공포는 묘한 쾌감을 선사하며 스트레스를 줄여준다. 우리가 공포영화와 공포소설에 관심을 갖는 이유다. 이 책은 당신의 무의식 어딘가에 잠재해 있는 두려움을 끄집어내 특별한 공포를 경험하게 해줄 것이다. 진정한 공포를 느껴보고 싶은가? 오싹오싹 소름이 쫙 끼치고, 눈을 감으면 더욱 선명해지는 무서운 이야기를 만나보자!

About the Author

비명소리가득한방



‘비명소리 가득한 방’은 세상에 떠도는 괴담과 사람들이 실제로 겪은 공포 체험을 모아 사람들에게 알리고 기록하는 모임이다. 그 이야기들은 특별한 사람들만 겪는 일이 아니기에 밤마다 우리를 공포 속으로 몰아넣곤 한다. 세상은 과학의 힘으로 설명할 수 없는 기묘한 일들로 가득 차 있다. 그 이야기들을 논리적으로 설명할 수 있을까? 할 수 없다면 당신도 이 이야기의 무시무시한 주인공이 될 수 있다.

《지상에서 들려온 마지막 공포, 무서운 이야기》는 몇 년간 사람들의 입을 통해 어렵게 들은 이야기와 노트 귀퉁이에 적어 놓은 기록들을 모아 엮은 책이다. 책장을 넘기는 순간 당신의 주변을 맴돌았던 공포의 베일이 하나씩 벗겨질 것이다. 충고하건대, 심장이 약한 사람은 읽지 않는 것이 좋겠다. (2021. 파피펍)

More in This Category
More by This Publisher
More by This Author
More for This Audience
List Loading Image
List Loading Image
List Loading Image
List Loading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