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verview
-
네이버 1천만 블로거가 추천한 베스트 네일 아트 뷰티 블로거 유진샹의 5분 터치로 손이 예뻐지는 셀프 네일 아트북이다.
- Book Intro
-
네일 아트는 비슷비슷한 메이크업과 패션 속에서 차별화된 나만의 포인트가 되어준다. 저자 최유진은 하루에 1만 5천 명 이상이 방문하는 네이버 블로그 ‘유진샹의 셀프 네일’의 뷰티 파워 블로거다. 이 책에는 블로거 1천만 명이 추천한 베스트 네일 아트를 선별해 소개했다. 저자는 막 네일 아트를 시작한 사람들을 위해 친절하게 기본 중의 기본을 짚어준다. 또 사계절과 설날, 밸런타인데이,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날 어울리는 네일, 그리고 명품 브랜드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 및 독특한 캐릭터 네일로 구성하여 철 따라 옷을 갈아입듯 네일 아트로 분위기를 바꿀 수 있게 했다.
이 책은 쉬운 디자인에서 난도가 있는 디자인까지 총망라해 어렵게만 느껴졌던 네일 아트를 QR코드 영상을 통해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가이드했다. 또한 블로그 방문자들이 자주 묻는 질문들은 저자의 깨알 팁을 통해 친절히 알려준다. 그동안 어디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저자의 숨은 네일 비법을 『유진샹의 탐나는 네일아트』에서 만나 보자.
- About the Author
-
최유진
최유진(여)은 평소 전혀 그림을 못 그리지만 네일 아트에서만은 탁월한 그림 솜씨를 뽐내며 ‘손톱 위의 피카소’로도 불린다. '유진샹의 셀프 네일'은 2014년 얼루어 전 세계 유명 블로거 11인에 선정됐으며, 이웃은 4만 명에 달한다. 2012년 포털사이트 다음에서 다음뷰 열린 편집자상, 2014년 네이버 포스트 공모전에서는 참신한 발상상을 수상한 바 있다. 유진샹(http://blog.naver.com/yujinlub)은 현재 아모레 퍼시픽, 올리브영, 스와로브스키 등 다수의 기업에서 네일 뷰티 클래스 강사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