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verview
-
지구 환경을 지키는 33가지 방법
- Book Intro
-
『지구 사용 설명서』는 첫 장부터 마지막 장까지 한 편의 판타지이다. 그것도 보는 내내 낄낄거리고 웃을 수 있는 유쾌한 이야기다. 그리고 동시에 실천 안 하면 마음 한구석이 뜨끔해지게 만드는 '할 말 다하는 환경책'이기도 하다. 전자 제품의 '사용설명서'처럼 지구를 지키는 방법들을 쉽고도 자세하게 담겨 있는 이 책을 통해서 환경을 보호하는 방법을 배워보자. 이 책의 핵심은 '지구사용수칙 33'으로 서른세 가지 행동 수칙에 지구를 건강하게 지킬 수 있는 방법이 담겨 있다. 그리고 이 각각의 수칙들은 책을 읽는 어린이들이 바로 따라할 수 있도록 알기 쉽고 간단하게 설명되어 있다. 또 집·가게·길·학교·동물원·경기장·자연 들처럼 장소에 따른 구분도 따로 표시하여 보여준다.
- About the Author
-
환경교육센터
환경교육전문기관으로 2000년에 탄생했습니다. 유아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사람들에게 환경의 소중함을 전하고 있습니다.
김지민
대학에서 영문학을 공부한 뒤,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 중 영국으로 유학, 영국 킹스턴 대학교에서 일러스트레이션학과 석사과정을 졸업했습니다. 졸업 작품으로 만든 책 《하이드와 나Hyde & Seek》로 영국 일러스트레이션 협회에서 주관하는 2016년 영국 ‘AOI World Illustration Awards’에서 뉴탤런트 책 부문 수상과 동시에 최고상을 수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