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verview
-
진실한 여행의 의미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그림책이다.
- Book Intro
-
*어서 와. 여기가 나의 낙원이야.
아주 오랫동안 널 기다렸어. **
안전하고 매끈한 이 세계의 뒷면을 응시해 온 작가 소윤경의 신작. 밀도 높은 펜 선들과 디지털 색채의 어울림은 설렘과 압도감을동시에 느끼게 한다. 어느 평범한 가족의 휴가와 함께 이야기는 시작된다. 비행의 피로감을 안고 목적에 도착하면 가장 먼저 낯선 공기가 여행자를 반긴다. 살균된 실내와 엄청난 규모의 장식들, 산해진미와 화려한 퍼포먼스. 필요한 것들은 모두 구비되어 있다. 일상을 벗어난 감각에 도취되어 갈 때쯤 독자는 새로운 화자를 만나게 된다. 이야기의 한복판에서 만나게 되는 목소리의 주인은 누구일까. 불청객처럼 갑자기 끼어든 그 목소리는 호텔 파라다이스를 향해 뻗은 직선도로 바깥의 세상으로 우리를 초대한다.
- About the Author
-
소윤경
지구에 흩어져 살고 있는 소수의 안드로메다 예술가입니다. 오묘한 그림책을 전파하여 인간의 내면을 순화하고 무지로 인한 파멸적 행동들을 저지하고자 한다. 더불어 여행가, 모험가로 살아가길 꿈꿉니다.
다수의 개인전과 현대미술 그룹전에 참가하였으며 창작그림책으로<우주지옥>,<수연 >,<호텔파라다이스>,<레스토랑Sal>등이 있습니다. 그림책작가 모임 ‘바캉스프로젝트’로 독립출판 <우렁각시>,<전래인물도 >, <미호>를 창작했다. 홍익대에서 회화를, 파리국립8대학에서 조형예술를 전공하였습니다.
- Recommendation
-
이상희(시인, 그림책작가),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