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Search

Find ID

Find your account

Enter your email address to find your account.

Find your account

Your registered email address is temporary.
Your password has been sent.

Welcome to K-Book.

please to K-Book. Please create an account for customized services.

* Password must be 4 ~ 12 digits including letters,
numbers and special characters.

* User Type

* Country

Belong to

Preferred Categories (Up to 3 categories)

Newsletter Subscription

스물다섯, 서른, 세계여행

Author

한다솜

Publisher

김영사

Categories

인문사회

Audience

성인

Overseas Licensing

Keywords

  • #여행
  • #에세이
  • #포토에세이

Copyright Contact

임희강

  • Publication Date

    2019-07-17
  • No. of pages

    432
  • ISBN

    9788934996835
  • Dimensions

    148 * 200
Overview

이 책은 215일 동안 인스타그램으로 공유되어 4만 팔로워의 뜨거운 응원을 받은 한자매의 세계여행기를 담은 여행 에세이다.

Book Intro

『스물다섯, 서른, 세계여행』은 여행 에세이이지만 인천공항에서 시작되지 않는다. 여행은 떠나기로 마음먹은 순간부터가 여행이니까! 그래서 『스물다섯, 서른, 세계여행』은 출발 215일 전에 시작된다. 

‘PART 1: 떠나기로 하다’ ‘PART 2: 떠나다’ ‘PART 3: 돌아보다’ 이렇게 세 파트로 여행의 전 과정을 담는다. ‘PART 1: 떠나기로 하다’는 한자매의 결심으로 시작되어 부모님께 말씀드리고, 세계여행용 배낭을 주문하고, 수도 없이 짐을 고쳐 싸고, 자동이체를 정지하고, 다니던 회사에 사직서를 내는 과정을 ‘리얼’하게 담았다. 드디어 D-데이! ‘PART 2: 떠나다’에서 한자매는 러시아를 시작으로 체코와 헝가리, 오스트리아, 영국, 크로아티아 등 유럽을 거쳐 미국으로, 다시 남아메리카와 아시아 곳곳을 누빈다. 시베리아 횡단열차에서는 누룽지 한 조각에 행복을 느끼기도 하고, 뉴욕에서는 현실 자매의 다툼이 부글부글 끓어오르기도 한다. 남아메리카 페루의 쿠스코에서는 한 달 살기를 하며 마음에 작은 쉼표를 찍고 마추픽추에도 오른다. 처음에는 숙소에서 만난 크고 작은 벌레에 기겁했지만, 나중에는 귀여워하는(?) 경지에 이르고, 도마뱀이 아침밥을 먹어버려도 쿨하게 넘긴다. 보고 듣고 느끼는 것을 넘어 스카이다이빙, 집라인 등 액티비티도 즐기고 타이완에서는 작가의 오랜 취미인 ‘카페투어’에도 나선다. ‘PART 3: 돌아보다’에는 출발 준비부터 귀국까지, 장장 400여 일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은 체크리스트와 여행 루트, 교통비와 여행경비, Q&A까지 꼼꼼하게 정리한 부록을 실어 어디론가 떠나고 싶어질 독자들에게 눈 밝은 가이드가 되어준다.

About the Author

한다솜



대학에서 디지털영상을 전공했고, 서비스 분야에서 일하며 경력을 쌓았다. 그리고 서른 살이 되던 해에 세계여행을 떠나기로 했다. 동생 ‘한새미나’가 언니의 결심을 듣고 1초 만에 합류했다. 그래서 스물다섯 살, 서른 살 자매는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나란히 1년 동안의 여행에 나섰다.

More in This Category
More by This Publisher
More by This Author
More for This Audience
List Loading Image
List Loading Image
List Loading Image
List Loading Image